영암 재난생활비 4차 20만원 지급할계획이라는 발표가 나왔습니다. 이는 정부에서 지급한 1인당 25만원의 재난지원금과는 별도로 진행되는 건이며 영암군에 주민등록을 둔 모든 시민 1인당 20만원씩 지원금을 지급할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약 2년간의 피해 정도가 다른 지역에 비해 심각했었지만 위드코로나시대와 더불어 일상회복을 위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진행하는 지원대책이라고 합니다.
영암 재난생활비 4차 20만원 신청할 수 있는 대상과 자격 그리고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언제 지급하는지 지급일정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암 재난생활비 4차
영암군에서는 정부에서 지급했던 1인당 25만원의 재난지원금과는 별도로 전 군민들에게 1인당 20만원씩 지원금을 지급할것으로 발표했습니다.
신청 방법
영암군의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서 경제활동과 소비심리가 위축됨에 따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신청 대상
2022년 1월 4일을 기준으로 전라남도 영암군에 주소를 두고 있는 모든 시민과 결혼이민자 재외국민, 외국인, 외국국적동포를 포함하여 대상으로 합니다.
지급 일정
현재까지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오는 11일부터 신청과 지급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기간은 2월 11일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재난지원금 사용처
이번 지원금은 영암군에서 사용이 가능한 영암사랑상품권(지류)으로 구성하여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영암군 재난지원금 20만원 신청 방법과 지급 대상, 일정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전에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다뤄보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