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 종교시설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는 발표가 되었습니다. 기존에 정부에서 지급한 각종 지원금에서 제외되어온 관내 종교시설에 방역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용도로 사용하게끔 50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한다는 내용입니다.
집합제한명령 등의 강력한 행정명령 조치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했지만 지원금 대상에서 제외되었던 종교시설에 지원금을 지급한다니 조금이라도 숨통이 틔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영천 종교시설 재난지원금 50만원 온라인/오프라인 신청하는 방법과 대상, 신청기간, 사용처, 사용기간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천 종교시설 재난지원금
코로나19로 인한 방역조치인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했음에도 각종 지원에서 제외되어 왔던 파주시 종교시설에 방역물품과 같은 물품의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신청 대상
신청대상으로는 공고일 기준으로 영천시에 있는 등록된 종교시설로 고유번호증 또는 종단소속 증명서 등으로 확인된 경우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제외 경우
위 대상에 포함되지만 방역수칙 위반으로 행정처분을 받은 종교시설은 제외되니 참고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신청 방법/기간
신청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신청할 시 위 링크로 신청이 가능하고 방문시엔 영천시민회관에서 현장신청도 가능합니다 1월 14일 이후부터는 시청 문화예술과에 방문해서 신청서와 제출서류를 제출하면 됩니다.
신청 일정
본 지원금은 2022년 1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지원금은 방역물품 구입을 위한 지원금으로 지역사랑상품권 50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제출 서류
제출서류로는 종교시설임을 증명하는 자료와 함께 신청서 종교시설 대표자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영천 종교시설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대상 기간 사용처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전에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다뤄보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