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사랑상품권 11월 특별할인 판매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는 2021년 올해의 마지막 행사로 볼수 있고 총 350억원 10%할인 행사가 시작되는것입니다.
포항시에서는 대한민국 쇼핑주간에 참여하여 시민들의 침체된 소비심리가 늘어나는 추세와 함께 마지막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포항사랑상품권 11월 특별할인 판매의 구매방법과 사는곳 그리고 사용처 한도 그리고 모바일형 상품권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쉬운 목차
포항사랑상품권 11월 특별할인
포항사랑상품권은 올해 총 발행규모 3900억원으로 5년간 누적 1조 2900억원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는 타 지역에 비해 많은편인데 포항시의 온오프라인 연계서비스 전략으로 이용자들이 최대한 편리하게 사용하게끔 IC칩 업그레이드, 무인발급기설치 등의 인프라를 잘 구축했기 때문이라는 평입니다.
11월 특별할인
11월 9일부터 350억 판매 소진시까지 특별할인을 진행하며 개인현금 구매자의 10% 할인을 적용시켜주고 1인당 구매한도는 월 50만원 연간 400만원이내라고 합니다.
또 16일에 출시되는 모바일형 상품권은 약 100억원까지 발행될 예정으로 한시적으로 1인당 30만원까지 충전가능해 출시기념 행사기간 중 포항사랑카드를 충전하는 모든 시민이 자동이벤트 응모되어 1만원을 돌려받는 혜택(총 1000명)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구매 방법
위 링크로 오프라인판매처를 조회해 볼 수도 있으며 아래 링크로 앱을 설치하여 손쉽게 구매할수도 있습니다.
사용처
포항사랑상품권의 사용처는 아래에서 간단하게 조회해볼수 있습니다.
포항사랑상품권의 혜택으로 10%할인 이라는 파격적인 할인과 잘 갖춰진 가맹점 유통, 지류형/카드형의 병행할인 등이 혜택이라고 볼수 있을것 같고 11월 중 삼성전자와 지역화폐 삼성페이 결제 방식 협의중이라고 하니 이 또한 기대되는 일입니다.
이렇게 포항사랑상품권 11월 특별할인 판매의 구매방법과 사는곳 그리고 사용처 한도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전에 상생지원금 카드캐시백 지원금 받는 방법에 에 대해서 다뤄보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